숨가쁘게 달려온 지난 10여년, 고객여러분의 격려와 관심 덕분에 이제 제 2의 도약기를 맞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먼저 고객 여러분의 가정과 기업에 안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폐사는 산업용세제의 불모지나 다름없던 국내에 산업용 세제 개념을 도입하여 한국의 대성그룹과 독일 Duesseldorf에 있는 화학전문다국적 기업 Hekel KGaA사와 기술제휴하여 만들어진 위생분야 전문서비스 회사입니다.
저희는 합리적으로 정직한 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996년 업계 최초로 ISO 9001을 인정받아 회사내부의 업무프로세스를 체계화하는 동시에, 1999년에는 300여개의 개별적인 업무기능을 10여개의 단위업무로 재구축하여 모든 업무를 전산화하였고, 내부경영 정보시스템을 구축하여 최대한 업무지연요소를 제거하였습니다.
회사를 설립한 이래 지금 이시간까지도 오직 환경과 품질에 기초를 둔 고객지향적 경영을 지속하여 왔고 앞으로도 철저하게 고객여러분의 입장에서 인간존중, 환경친화, 품질제일의 경영이념에 바탕한 고품질의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생산, 공급하기 위하여 기업의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화려한 겉모양보다는 알차고 귀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할 수 있는 홈페이지 운영을 약속드립니다.
이러한 모든 노력들은 고객 여러분께 보다 양질의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하는 저희들의 정성입니다. 이제까지 대성 C&S(주)와 함께 해주신 고객 여러분, 비전과 의욕으로 생동감 넘치는 대성 C&S의 미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